2017년 5월 24일 수요일

18세 남학생과 몸으로 교통사고 합의를 본 23세 여성

여성 운전자와 남성 피해자가 교통사고 합의를 성관계로 한 사건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 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.



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‘교통사고 합의 레전드’ 라는 글이 게시되었고 글의 내용은 이러했다.


전남 순천에서 23세 여성 운전자가 자신의 승용차를 운전하다가 18세의 남성 보행자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.


순천 경찰 교통사고 조사계에서는 사고를 접 수했으나 운전자를 처벌하지 못했는데 이유는 둘이 이 미 성관계로 합의를 보았기 때문이었다 .



남자는 ‘민형사상 책임을 묻지 않고 모든 사고 책임도 보행자에게 있다.’라는 각서를 쓴 상태였다고 한다.



남자는 교통사고로 다리에 부상을 입었지만 그  상황에서도 여자의 승용차에서 성관계를 가졌다고 한다 .


경찰 관계자는 여성운전자가 사고를 낸 것은 틀림없으나 피해자가 자신의 과실로 인정하고 합의를 봤기 때문에 처벌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.


이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‘둘다 미쳤다’,‘18세 남고생이라 가능했을 것 같다’,‘ 성매매 아닌가?’ 등의 댓글로 충격적인 사건에 반응을 보였다. 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신아영 놀리는 해설위원분들.jpg

클럽 역사상 첫 챔스 진출을 이룬 호펜하임의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! 87년생이면 나랑 동갑! 87년생이에요? 그것이 알고싶다! 신아영, 87년생 설의 진실은? 나는 92년생인 줄 알았지.....